여호와의 증인의 모든 왕국회관은 하느님의 거룩한 이름을 지닌 곳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왕국회관을 깨끗하고 보기 좋게 잘 관리하는 것을 특권이자 거룩한 숭배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깁니다. 누구나 이러한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집회 후에 자원하여 청소할 수있습니다. 매번 집회가 끝난 후에 형제 자매들은 기쁜 마음으로 왕국회관을 간단하게 청소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좀 더 철저하게 청소합니다. 장로나 봉사의 종 한 명이 청소가 잘 이루어지도록 관리를 하며, 대개 작업 목록표에 따라 그렇게 합니다. 회중 성원들은 자원하여 필요에 따라 빗자루나 걸레나 진공청소기로 바닥을 청소하고, 먼지를 닦고, 의자를 정돈하고, 화장실을 청소하고, 창문과 거울을 닦고, 쓰레기를 버리고, 외부나 뜰을 청소합니다. 그리고 적어도 일 년에 한 번은 날을 정해 대청소를 합니다. 자녀들에게도 할 일을 주어서 우리의 숭배 장소에 대한 존중심을 갖도록 가르칩니다.—전도서 5:1.
보수할 일이 생길 때 도울 수있습니다. 해마다 한 번씩 왕국회관의 내부와 외부를 철저히 점검하고, 점검 결과에 따라 정기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합니다. 그렇게 하여 왕국회관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입니다. (역대기하 24:13; 34:10) 깨끗하게 잘 관리할 때 왕국회관은 우리 하느님을 숭배하기에 합당한 장소가 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일에 참여함으로, 여호와를 사랑하고 우리의 숭배 장소를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시편 122:1) 또한 이웃 주민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고린도 후서 6:3.